세그먼티드컨트롤로 ViewController class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
현재 아래 그림처럼 DetailRequestViewController안에 SegmentedControl(=PersonSC)과 Table View를 연결지었습니다.

선택된 각각의 segment마다 테이블 뷰 셀 안에 있는 똑같은 선택지들(=버튼들)을 고른 후에 TableView 하단에 추가된 뷰의 nextBtn을 클릭하면 다음 segment로 넘어가지고 model에 그 정보가 추가되는 식으로 구현하는 중이었습니다. 그러던 중 segmentedControl의 글씨가 뭉개짐과 VC하나에서 원하는 Ui를 구현하는 것이 불가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그래서 data를 전달하기 쉽고, ui를 구현하기 쉬울 것 같아 segmentedControl를 없애고, 대상의 총 갯수만큼 VC를 더 추가하여 원하는 ViewController로 바로 이동하고자 합니다. 이는 코드를 사용하지 않게되면 구현이 불가할 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. 하지만 library에서 VC를 생성해서 연결하는 법은 알지만 코드로 구현하는 법은 몰라서 헤매고 있습니다 ㅠㅜ. 어떻게 해야 코드를 통해 원하는 ViewController로 이동할 수 있을까요?

garlic님,

세그먼티크 컨트롤에 의해서 아래쪽 테이블 뷰가 바뀌는 걸 말하는 거 맞나요?

테이블 뷰를 뷰에 임베드 하고, 그 변화에 따라 들어간 테이블 뷰를 리로드 하는 게 좋을 듯 하네요.

Xcode 프로젝트 링크 첨부합니다.

프로젝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