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++ 코드랑 swift 코드 연결 질문입니다

제가 지금 c++ 코드를 swift에 연결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, CppWrapper.h에서 문제가 생겨 질문합니다.

  1. 아래 사진과 같이 wrapper.h에서 다음과 같은 에러가 떴는데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.

  1. 위와 다른 질문입니다.
    c++ 파일에 쓰여진 JNICALL 함수를 swift에서 그대로 쓰고 싶은데, CppWrapper 파일에서 함수를 어떻게 선언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.

안녕하세요, 특이한 작업을 하시는 군요. :smiley:

모듈 관련한 문제는 보통 Xcode의 Header Search Path 설정에 경로를 추가해 주면 됩니다.
프레임워크의 경우는 / 로 폴더내의 파일을 지정할 수 있지만 C/C++ 라이브러리의 경우
그 라이브러리가 있는 폴더를 일일히 추가해야 하더라구요.

사실 Xcode 에서 C++ 컴파일해 본게 10년 전이라… 가물가물… Swift도 아녔어서.

두 번째 질문은 안 해본거라 답변 드리기 어려운데, 혹시 해 보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,
Xcode header search path 설정에 경로를 추가한 후 저런 메세지를 받아서요 ㅠ std에 대해서 또 다른 경로를 추가해야하는 건가요?

밑에 부분은 c++과 kotlin을 연결하기 위해 자바를 쓰는 것인데 스위프트에서는 그냥 자바를 없애고 함수를 넘겨주어 해결했습니다.
스위프트에서는 확실친 않지만 JNI를 쓸 수 없는 환경인 것 같습니다.

좋아요 1

각각의 경로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혹시 이 리포지터리를 참고해서 작업하신 건가요?

저 부분도 확인했었는데 CJNI도 모듈이 없다고 뜨길래 그냥 jni 부분 다 없애고 안에 함수에서 쓴 env 등 부분도 따로 다른 방식으로 처리해줬습니다.

좋아요 1